120다산콜재단,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 작성일
- 2025-07-01 16:36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
- 62
120다산콜재단은 6월 27일(금)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하는 「2025 KSQI 우수콜센터」 인증서 수여식이 5층 다산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24년과 2025년, 2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서울시 행정을 잇는 서울시120다산콜재단은 시민 중심, 시민 만족, 시민 생활 개선 위한 서울시의 행정 상담기관으로서, 내년에도 우수콜센터 인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아랫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