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재단 시민 서비스 헌장 120다산콜재단은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서울시 행정 상담을 통해 시민 중심 소통행정을 실현하고자 다음과 같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첫째, 시민의 궁금증과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둘째, 서울시 행정 상담 전문 기관으로서 정확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셋째, 시민의 의견을 존중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넷째,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120다산콜재단 윤리경영 실천 서약 120다산콜재단의 임직원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수행하여 윤리경영 구현에 이바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하겠습니다.
- 첫째, 직무 수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금품이나 향응 등의 편의를 제공받지 않겠습니다.
- 둘째, 공공기관에 근무하는 직원으로서 건전한 사생활을 유지하겠습니다.
- 셋째, 부패 방지와 척결에 항상 솔선수범하겠습니다.
- 넷째, 모든 업무는 주어진 기준과 절차에 따라 투명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다섯째, 윤리경영 구현을 위해 임직원 행동강령을 숙지하고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만약 위 사항을 위반하였을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다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