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시민중심 소통행정 구현
비전
“서울시 대표 컨택센터” “서울시 행정지식정보 플랫폼”
핵심가치
시민중심
전문성
책임성
상생협력
경영목표
응대율 향상
정보 활용 증대
사회적 가치 창출
윤리·인권경영 확립
전략과제
응대율 향상운영
- 응대율, 응대량 향상을 위한 상담운영체계 개선
- 스마트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 상담서비스 제공
상담품질 향상
- 상담 전문성 및 직무 역량 강화 교육
- 상담품질 관리체계 구축 및 운영
상담지식정보 고도화
- 상담 지식 정보 현행화
- 시, 자치구 등 유관기관 협력체계 구축
상담데이터 활용도 제고
- 상담데이터 분석을 통한 행정환류 기능 강화
- 시민의 소리(VOC) 제공
감정노동 보호
- 감정노동종사자 보호 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