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시민중심 소통행정 구현”
비전
스마트 경영혁신으로 안심도시 소통 컨택센터
핵심가치
- 신속(Speed)
- 정확(Sharp)
- 친절(Soft)
- 창의(Creativity)
경영목표
- 시민 상담 응대율 도약
- 목표 응대율 100%
- 포기율 0% 달성
- 스마트상담으로 시민편의 강화
- 인공지능 빅데이터
- 상담센터 기반 마련
- 공공콜센터 ESG경영 선도
- 민원 사각지대 해소 및
- 공공부문 발전 선도
- 창의경영으로 조직 활성화
- 직원주도 문화 조성으로
- 조직역량 강화
전략방향
- 응대율 강화를 위한
인력운용 혁신 - 스마트 상담체계 고도화로
상담 효율 제고 - 사회적 책무 이행 및감정노동
보호 선도모델 확산 - 창의적 역량 강화로
성과창출 강화
전략과제
- 인력 투입률 향상
- 업무 생산성 향상
- 스마트 상담센터 구축
- 스마트상담 활성화
- 동행상담 서비스
- 감정노동자 권익보호
- 직원주도 조직문화 혁신
- 책임경영 체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