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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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인공지능 상담 서비스(챗봇) 서울톡 정식 운영
3월윤리경영실 신설
6월2019년 서울시 부패방지 시책평가 노력우수상 수상
11월2020년 서울시 반부패 및 청렴시책 실천 분야 청렴실천 우수상 수상
12월2020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장려상 수상
2020년 코로나19 대응 유공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
-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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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상담 시스템 개편
4월윤리경영 실천서약 및 인권경영 헌장 선포
5월인공지능 상담 서비스(챗봇) 톡톡120 시범 운영
11월2019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상 수상
-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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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시민서비스헌장 공포
10월제17회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 공로상 수상(한국콜센터산업협회)
운영본부 정보관리팀 신설
-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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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24일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설립
김민영 이사장 취임
12월
네이버 2017 올해의 지식파트너 선정
-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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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공포
-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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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누리소통망(SNS) 상담 서비스 실시
-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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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보건소 통합 상담 서비스 실시
-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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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외국어 상담 서비스 실시(5개국어)
12월2010년 한국장애인인권상 수상(한국장애인인권상위원회)
-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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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2009년 고객감동경영대상 공공행정 부문 종합대상(한국소비자포럼·한국지속경영평가원)
3월휴대전화 문자 상담 서비스 실시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인증(한국능률협회컨설팅)
9월2009년 세계 표준의 날 한국산업표준인증대상 수상(한국표준협회)
11월시·구 통합 상담 서비스 실시
120현장민원 서비스 실시
-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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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청각·언어 장애인 수어 상담 서비스 실시
9월정보기술 서비스 관리 국제표준(ISO20000) 인증(비에스아이코리아)
콜센터 서비스 최초 한국산업표준(KS) 인증(한국표준협회)
품질경영 체계 국제규격(ISO9001) 인증(엔큐에이코리아)
-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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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2일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센터 정식 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