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 작성일
- 2024-06-19 18:11
- 작성자
-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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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6월 1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23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에서 AI 기술 도입 성공 사례 공유를 통해
공공콜센터의 AI 기술 도입 및 활용 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
이날 120다산콜재단은 공공 콜센터 최초 AI 기술 도입으로 서울시민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제공 뿐만
아니라 단순 반복 업무의 자동화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었던 성과는 각 기업, 유관기관 등에서 참석한
청중들로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고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컨택센터와 모바일 등의 비대면채널 전략 방향에 대한 이슈를 제시하고 관련한 기술
트렌드 및 선진사례를 공유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컨퍼런스 행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