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관련 누리집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시민청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정보공개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고마워요120
검색
검색닫기
챗봇상담
스마트 불편신고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재단소개
재단 안내
인사말
재단 소개
이사진 소개
조직도
재단 연혁
비전체계
홍보관
재단 상징(CI)
자료실
홍보물
취재요청
윤리경영
시민에 대한 약속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적극행정
인권경영
인권경영 헌장
인권경영 활동
ESG경영
오시는 길
상담안내
전화 상담
보이는 ARS
실시간 채팅상담
문자 상담
챗봇 상담 서울톡
서울스마트 불편신고앱
누리소통망(SNS) 상담
외국어 상담
수어상담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입찰공고
채용공고
언론보도
재단 소식
실종아동찾기
소통광장
120에 바랍니다
고마워요 120
기관 방문 신청
120주요질문
이용안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정보공개
정보공개 이용 안내
정보공개 처리 절차
비공개 세부 기준
사전공표 목록
경영공시
평가/감사결과
회의결과
위원회 운영 현황
계약구매현황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기타 행정정보
규정집
전체메뉴 토글
다국어메뉴 토글(language toggle)
English
中国语
日本語
Tiếng Việt
Монгол хэл
메뉴토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토글
재단소개
재단 안내
인사말
재단 소개
이사진 소개
조직도
재단 연혁
비전체계
홍보관
재단 상징(CI)
자료실
홍보물
취재요청
윤리경영
시민에 대한 약속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적극행정
인권경영
인권경영 헌장
인권경영 활동
ESG경영
오시는 길
자료실
홈
재단소개
홍보관
자료실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인쇄
COVID-19, 시민과 동행한 3년의 기록
작성일
2023-04-26 14:18
작성자
상담운영팀
조회
8387
첨부파일
2023년 120다산콜센터 코로나19 상담백서_단면.pdf
120다산콜재단의 2020~2022년 코로나 상담 운영에 대한 내용을 망라한 백서 'COVID-19, 시민과 동행한 3년의 기록'입니다.
목록
윗글
SEOUL 120 Dasan Call Foundation - Institute funded by Seoul Metropolitan Government
아랫글
120다산콜재단 감정노동종사자 보호 민원응대 스크립트 교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