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정보공개 부조리통합신고센터 고마워요120
  • 챗봇상담
  • 스마트 불편신고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재단 소개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홍보물
      • 자료실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인권경영
      • 인권경영 헌장
    • 오시는 길
  • 상담안내
    • 전화 상담
    • 문자 상담
    • 농인 상담(수어·문자)
    • 외국어 상담
    • 챗봇 상담 서울톡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 누리소통망(SNS) 상담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채용공고
    • 보도자료
    • 누리소통망(SNS)
    • 재단 소식
  • 소통광장
    • 120에 바랍니다
    • 고마워요 120
    • 기관 방문 신청
  • 이용안내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읽기 전용 프로그램 내려받기
    • English
    • 中国语
    • 日本語
    • Tiếng Việt
    • Монгол хэл

전체메뉴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재단 소개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홍보물
    • 자료실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인권경영
    • 인권경영 헌장
  • 오시는 길

홍보물

  1. 홈
  2. 재단소개
  3. 홍보관
  4. 홍보물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자기보호 매뉴얼

작성일
2021-01-05 15:54
작성자
윤리경영실
조회
109
첨부파일
2. 120다산콜재단_ 자기보호메뉴얼_최종본.pdf 3. 120다산콜재단_자기보호매뉴얼_리플렛_최종본.pdf

120다산콜재단의 시민 응대 방법과 직원 보호 대책을 담은 자기보호 매뉴얼입니다.




목록
윗글
코로나-19 서울시 민생·경제 상담 사례집1
아랫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 챗봇상담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 검색하세요.
  • 트위터
  • 블로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시민청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서울톡


COPYRIGHT ⓒ 2018 120DasanCal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