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정보공개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고마워요120
검색
검색닫기
챗봇상담
스마트 불편신고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재단소개
재단 안내
인사말
재단 소개
이사진 소개
조직도
재단 연혁
비전체계
홍보관
재단 상징(CI)
홍보물
자료실
윤리경영
시민에 대한 약속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인권경영
인권경영 헌장
인권경영 활동
오시는 길
상담안내
전화 상담
문자 상담
농인 상담(수어·문자)
외국어 상담
챗봇 상담 서울톡
서울스마트 불편신고
누리소통망(SNS) 상담
알림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입찰공고
채용공고
보도자료
재단 소식
소통광장
120에 바랍니다
고마워요 120
기관 방문 신청
이용안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정보공개
정보공개 이용 안내
정보공개 처리 절차
비공개 세부 기준
사전공표 목록
경영공시
평가/감사결과
회의결과
위원회 운영 현황
계약구매현황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기타 행정정보
규정집
전체메뉴 토글
다국어메뉴 토글(language toggle)
English
中国语
日本語
Tiếng Việt
Монгол хэл
메뉴토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토글
재단소개
재단 안내
인사말
재단 소개
이사진 소개
조직도
재단 연혁
비전체계
홍보관
재단 상징(CI)
홍보물
자료실
윤리경영
시민에 대한 약속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인권경영
인권경영 헌장
인권경영 활동
오시는 길
홍보물
홈
재단소개
홍보관
홍보물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인쇄
코로나-19 서울시 민생·경제 상담 사례집1
작성일
2020-09-28 11:01
작성자
윤리경영실
조회
1279
첨부파일
코로나-19 서울시 민생·경제 상담_사례집(펼친면).pdf
120다산콜재단이 2020년 3월부터 7월까지 진행한 상담 내용을 담은 코로나-19 서울시 민생·경제 상담 사례집1입니다.
목록
윗글
2019 연차보고서
아랫글
자기보호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