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정보공개 부조리통합신고센터 고마워요120
  • 챗봇상담
  • 스마트 불편신고
  • 트위터
  • 네이버블로그
  • 인스타그램
  •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재단 소개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자료실
      • 홍보물
      • 취재요청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적극행정
    • 인권경영
      • 인권경영 헌장
      • 인권경영 활동
    • 오시는 길
  • 상담안내
    • 전화상담
    • 보이는ARS
    • 문자상담
    • 실시간채팅
    • 챗봇상담
    • 스마트불편신고
    • 누리소통망
    • 외국어상담
    • 수어상담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채용공고
    • 언론보도
    • 재단 소식
    • 실종아동찾기
  • 소통광장
    • 120에 바랍니다
    • 고마워요 120
    • 한눈에 보는 시민소통데이터
    • 한눈에 보는 시민소통데이터(과거)
  • 이용안내
    •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 정보공개
    • 정보공개 이용 안내
      • 정보공개 처리 절차
      • 비공개 세부 기준
    • 사전공표 목록
    • 경영공시
      • 평가/감사결과
      • 회의결과
      • 위원회 운영 현황
      • 계약구매현황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기타 행정정보
      • 규정집
    • English
    • 中国语
    • 日本語
    • Tiếng Việt
    • Монгол хэл

전체메뉴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재단 소개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자료실
    • 홍보물
    • 취재요청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적극행정
  • 인권경영
    • 인권경영 헌장
    • 인권경영 활동
  • 오시는 길

자료실

  1. 홈
  2. 재단소개
  3. 홍보관
  4. 자료실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
[ 페이지 2 / 2 ] [ 전체목록 23건 ]
  • 120다산콜, 약자와의 동행 15년
    120다산콜, 약자와의 동행 15년
    120다산콜, 약자와의 동행 15년 백서입니다.
    2023-02-27
  • 120다산콜재단 민원응대 스크립트 - 감정노동종사자 보호를 위한
    120다산콜재단 감정노동종사자 보호 민원응대 스크립트 교본 배포
    120다산콜재단의 감정노동종사자 보호 민원응대 스크립트를 배포드립니다.
    2023-02-07
  • 120다산콜재안 코로나19(COVID-19) 상담현장 - 365일 24시간 멈추지 않았던 120다산콜재단 상담기록
    120다산콜재단 코로나19 상담현장
    120다산콜재단코로나-19 상담현장2021년 1년간의 기록 바로가기
    2022-03-18
  • 120 다산콜재단 민원사례집(서울 시민과 소통하는 행복한 서울의 희망이야기)
    120다산콜재단 민원사례집
    120다산콜재단 민원사례집입니다.
    2022-01-04
  • 2021 120다산콜재단 코로나19 미담사례집
    120다산콜재단 코로나19 미담사례집
    120다산콜재단 2021 코로나19 미담사례집입니다.
    2021-12-23
  • 120다산콜재단 코로나-19 상담현장 - 2020년 1년간의 기록 COVIP-19
    120다산콜재단 코로나-19 상담현장
    120다산콜재단 코로나-19 상담현장2020년 1년간의 기록 바로가기
    2021-04-19
  • 자기보호 매뉴얼
    자기보호 매뉴얼
    120다산콜재단의 시민 응대 방법과 직원 보호 대책을 담은 자기보호 매뉴얼입니다.
    2021-01-05
  • 코로나-19 서울시 민생/경제 상담 사례집1 - 120다산콜재단이 2020년 3월부터 7월까지 진행한 상담 내용을 담았습니다.
    코로나-19 서울시 민생·경제 상담 사례집1
    120다산콜재단이 2020년 3월부터 7월까지 진행한 상담 내용을 담은 코로나-19 서울시 민생·경제 상담 사례집1입니다.
    2020-09-28
  • 2019 연차보고서 - 서울 시민과 언제나 함께, 서울의 행복을 그려 나가는 곳 120 - 120 서울특별시 다산콜재단
    2019 연차보고서
    120다산콜재단 2019 연차보고서입니다.
    2020-02-19
  • Inquiries on Seoul City Life 120 Dasan Call Center
    외국어 홍보 리플렛
    120다산콜재단 외국어 홍보 리플렛입니다.
    2019-01-10
  • 시민중심 소통행정을 구현하는 서울시 행정상담 전문기 -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한국어 홍보 리플렛
    120다산콜재단 한국어 홍보 리플렛입니다.
    2019-01-10
  • 처음 목록
  • 이전 목록
  • 1
  • 2
  • 다음 목록
  • 끝 목록
  • 챗봇상담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 검색하세요.
  • X
  • 블로그
  • 실시간 채팅상담
  • 인스타그램
정부24(인터넷발급민원) 서울시 응답소 서울시 정보소통광장 서울시 다문화가족을 위한 한울타리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서울시 대중교통 통합분실물센터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서울복지포털 서울문화포털 서울일자리포털 서울교통정보센터 서울기업지원센터 행정안전부 정보공개포털 법제처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서울톡 (사)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층마크(WA인증마크)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120다산콜재단, 02)120 (365일 24시간)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서울마이소울 CI
COPYRIGHT ⓒ 2018 120DasanCal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