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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120스마트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 수립 연구 최종 보고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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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12월22일 120스마트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 수립 연구최종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수립된 정보화전략을 통해 더욱 정교한 AI 상담 서비스를 구축하고, 정보약자가 없는 서울특별시를 만들기위해 힘쓰겠습니다.2022-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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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공감 이음 워크숍』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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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2월 19일, 120다산콜센터 상담정보 현행화를 위한 공감 이음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시민분들에게 더욱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정보약자가 없는 서울특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2022-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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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칭찬직원과 민원응대우수자 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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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2월 14일,시민분들의 친절응대 칭찬을 받은 직원과 우수하게 시민을 응대한 직원을 포상했습니다.응답소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시민분들의 칭찬에 감사드리며, 더욱 시민분들에게 힘껏 봉사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2-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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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2022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우수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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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와 투자출연기관 및 자치구를 대상으로 서비스 신속도,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 태도등을 합산하여 평가하는민원행정서비스 평가에서 120다산콜재단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120다산콜을 찾아주시는 모든 시민분들께 더욱 나은 서비스와 더욱 밝은 미소로 보답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2-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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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근로자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교류협력 협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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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11월30일 '근로자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교류협력' 6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업무 협약을 통해 상담사에게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나아가 시민들께도 더 나은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2022-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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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120스마트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 수립 연구 2차 중간보고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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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11월30일 120스마트상담을 위한 중장기 정보화전략 수립 연구 2차 중간보고회를 개최했습니다.정보화전략 수립 연구를 통해 더욱 정확하게 시민들에게 필요한 인공지능 서비스를 구축하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2022-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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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상담품질 우수자 및 책임자 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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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1월 29일, 상담품질 우수자 및 우수 코칭 책임자를 포상했습니다.시민들을 위해 더욱 마음을 기울여, 우수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2-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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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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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지난 11월 29일, 청렴시민감사관을 위촉했습니다.시민의 손으로 운영되는 재단인만큼 더욱청렴하게, 또 더욱 깨끗하게 일하는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2-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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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우수성과자 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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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11월15일,우수한 업무 성과를 기록한 직원을 시상했습니다.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께 칭찬받고 인정받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2022-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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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수능 자녀 임직원 격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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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11월15일, 수능 자녀를 둔 임직원을 격려했습니다.오는 수학능력시험에 함께 맘졸이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했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모든 수험생들이 기대한만큼, 원하는만큼의성과를 내실수 있기를기원합니다.2022-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