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 2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시민 만족 향상 노력
- 게재일
- 2025-07-03
- 조회
- 4
- 말머리
- 언론보도
- 언론사명
- 연합뉴스 외
- 첨부파일
o 120다산콜, 2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 인증 획득…시민 만족 향상 노력
- 6.27.(금) 오후 2시 재단 청사에서 ‘KSQI 우수콜센터’ 선정 인증식 개최
-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전 영역 91점 이상 획득
- 교육, 품질 전담 관리제 운영으로 현장 밀착형 교육과 실무 지원 강화를 통해 거둔 쾌거
- 이이재 이사장 “시민 만족 최우선 가치 삼아 응대품질 향상 위해 다각도 노력할 것”
기사 원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게시판] 120다산콜, 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핀포인트뉴스 120다산콜, 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 아랫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