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2024년 실시간 채팅상담 이용자 대상 시민 만족도 조사」관련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 사항 알림
- 작성일
- 2025-01-17 14:49
- 작성자
- 스마트시스템부
- 조회
- 705
- 첨부파일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2024년 실시간 채팅상담 이용자 대상 시민 만족도 조사」관련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 사항 알림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만족도 조사 추진목적 및 결과활용
ㅇ (추진목적)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은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 만족도를 객관적으로 측정, 취약요인 등을 파악하여 시스템 개선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2024년 실시간 채팅상담 이용자 대상 시민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ㅇ (결과활용) 만족도 측정 결과는 향후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실시간 채팅상담 시스템 운영의 효율성 향상을 통한 행정 종합 상담서비스의 질질적 수준을 높여나가는 데 활용됩니다.
□ 개인정보 위탁 관련
ㅇ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은 실시간 채팅상담 이용자 대상 시민 만족도 조사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위탁받는 기관(수탁자): (주)리서치앤리서치
- 위탁기간: 2025년 1월 17일 ~ 2025년 2월 7일
- 자료제공 법적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제15조제1항제1호
·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28조, 동법 시행령 제20조
·「서울시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조례」제14조
- 개인정보 이용목적: 2024년 실시간 채팅상담 이용자 대상 시민 만족도 조사
- 개인정보 위탁항목: 2024년 실시간 채팅상담 이용자의 연락처(휴대전화번호)
- 개인정보 보유기간: 2024년 실시간 채팅상담 이용자 대상 시민 만족도 조사를 위해 필요한 위탁기간 까지
※ 기간 종료 후 자료 파기
2025. 1. 17.
120다산콜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