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0다산콜재단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 관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작성일
- 2021-11-01 15:55
- 작성자
- 교육지원팀
- 조회
- 10785
- 첨부파일
120다산콜재단의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제공일자 : 2021. 10. 29.
○ 제공받은 기관 : ㈜더밸류업컨설팅
○ 제공의 법적 근거
-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17조 제1항
○ 이용 목적
-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용 시민의 전화번호
○ 개인정보 보유기간
- 2021년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 완료 시까지 (2021. 11. 예정)
2021. 11. 1.
120다산콜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