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문의코드 0번: 방역수칙 위반신고 및 민생 지원 등 코로나19 관련 상담
- 작성일
- 2020-08-14 14:30
- 작성자
- 윤리경영실
- 조회
- 165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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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에서는 코로나-19 방역과 민생 지원을 위해 시민들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역수칙 위반신고나 민생지원정책 문의 등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120으로 전화하여 0번을 누르시면 전담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해당 안내 코드의 운영은 시민 문의량에 따라 축소 혹은 확대될 수 있습니다.
○ 개설 내용
- 코드: ARS 0번
- 내용: 방역수칙 위반신고 및 민생 지원 등 코로나19 관련 상담
- 일시: 2020. 5. 11.(월) 오전 9시부터(문의코드 명칭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