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지 1 / 47 ] [ 전체목록 467개 ]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첨부파일 | 등록일 | 조회 |
|---|---|---|---|---|---|
| 공지 | 2025년 120다산콜재단 서비스 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교육운영부 | 첨부파일 있음 | 2025-11-10 | 269 |
| 466 |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2025년 실시간 채팅상담 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 사항 알림 | 상담운영부 | 첨부파일 있음 | 2025-11-12 | 149 |
| 465 | 서울시120다산콜 서비스 모두 정상 가동 중입니다. (’25. 10. 10.(금) 08:00 현재) | 기획조정실 | 2025-09-27 | 2767 | |
| 464 | 서울시 데이터센터 방화벽 교체 작업으로 인한 현장민원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완료) | 기획조정실 | 2025-09-24 | 2204 | |
| 463 | ARS 5번 '외로움안녕120' 방화벽 서버 교체로 인한 일시 중단 알림(완료) | 기획팀 | 2025-08-13 | 4008 | |
| 462 | 서소문고가 철거공사 시행에 따른 교통통제·버스 우회운행 안내(2025. 8. 17.(일) 00:00~) | 상담운영부 | 2025-08-13 | 5861 | |
| 461 | ARS 5번 '외로움안녕120' 방화벽 서버 교체로 인한 일시 중단 알림(완료) | 기획팀 | 2025-07-22 | 4754 | |
| 460 | 2025년도 「서울특별시 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관련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측정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기획조정실 | 2025-05-29 | 6134 | |
| 459 | 2025년 120다산콜재단 서비스 개선을 위한 조사 시행 알림 | 관리자 | 2025-04-07 | 7705 | |
| 458 | 2025년도「서울특별시 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관련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측정을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기획조정실 | 2025-03-07 | 80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