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재단, 2019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상 수상
- 작성일
- 2019-12-16 17:36
- 작성자
- 기획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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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이 2019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는 민원행정의 운영 과정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여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평가 대상은 서울특별시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등 총 340개 부서 및 기관을 아우릅니다. 120다산콜재단은 투자출연기관 중 1위, 전체 기관 중 2위의 성적을 거두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식은 2019. 12. 11.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에서 열렸습니다.
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행복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