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청각장애인 지하철 편의 향상을 위한 120다산콜센터-서울교통공사 업무협약 체결
- 작성일
- 2023-08-11 14:29
- 작성자
- 기획팀
- 조회
- 3296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이이재 이사장)과 서울교통공사(백호 사장)가 서울시 지하철을 이용하는 외국인과 청각장애인들의 의사소통 불편을 해결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8월 10일(목) 체결했습니다. 두 기관은 지하철 역사나 서울교통공사 고객센터(1577-1234)에서 외국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한 통역·안내가 필요한 경우 120다산콜센터(02-120)의 외국어 및 수어 상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도록 연계·협업 체계를 구축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