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재단, 악·강성민원 대응 교육 진행
- 작성일
- 2022-06-09 13:58
- 작성자
- 기획팀
- 조회
- 5843
120다산콜재단은 6월 8일과 9일 양일에 걸쳐 악·강성민원 대응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상담사분들의 감정노동권리를 보호하고, 보다 나은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사 모두가 힘을 모아 노력하겠습니다.
120다산콜재단은 6월 8일과 9일 양일에 걸쳐 악·강성민원 대응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상담사분들의 감정노동권리를 보호하고, 보다 나은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사 모두가 힘을 모아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