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장려상 수상
- 작성일
- 2020-12-31 15:13
- 작성자
- 윤리경영실
- 조회
- 7330
120다산콜재단이 2020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는 민원행정의 운영 과정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여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평가 대상은 서울특별시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등 모든 부서 및 기관을 아우릅니다. 120다산콜재단은 투자출연기관 중 3위의 성적을 거두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행복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