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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 및 광역자치단체 콜센터 협의체 출범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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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20일(수) 서울시청 8층 14:00에 다목적실에서2024 감정노동자 보호 컨퍼런스가 개최되었습니다.5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종합 대책에 대해시민, 공공 및 민간 콜센터, 각계 전문가들이 함께 공유하고 논의하는 장이 펼쳐졌습니다.이날 앞서 오전에는 광역자치단체 콜센터 협의체 출범식이 열렸습니다.10개 광역자치단체가 참석하였으며, 전국 공공콜센터가 상호 협력하고 긴밀히 교류하며대시민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2024-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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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규 운영자문위원 위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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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15일(금)재단 청사 1층 이사장실에서 신규 운영자문단 위촉식이 개최되었습니다.숭실대학교 김을호 교수를 운영자문위원으로 위촉하여120다산콜재단의 향후 추진 사업에 대한 전문적 자문을 구할 예정입니다.2024-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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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 감사패 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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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전년도에 이어 11월 7일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 기념 행사 지원 감사패를 받았습니다.재단은 성공적인 국군의 날 행사 개최를 위해 "국군의 날 행사 대시민 상담"을 포함하여"민원응대 및 상담 데이터 관리 방법 교육을 비롯한 운영 노하우 공유"와 "국군의 날 관련 분석 보고서 2건 제공"하는 등다양한 지원을 하였습니다.앞으로도 더 나은 시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4-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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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서울복지재단에 상담 분석 동향 자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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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은 지난 21일(월)에 서울 복지재단을 방문하여120다산콜재단에서 25개 자치구별어린이, 청소년, 여성, 노인, 1인 가구등다양한 대상에게복지 상담을 제공한 상담분석 동향자료를 제공했다.이번 방문을 통해 서울의 복지 허브 역할을 하는 두 기관의 서울형 복지 서비스 향상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며,서울시가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내고 "약자복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협력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2024-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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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트남 하노이 시 내무청 공무원단, 120다산콜재단 내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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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9월 3일 베트남 하노이 시 내무청 공무원단이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을 방문했습니다.재단의 운영현황 소개 및 AI 기술사례를 설명하며 민원상담 노하우를 공유하였습니다.앞으로도 글로벌스탠다드로서 세계로 뻗어나가는 120다산콜재단이 되겠습니다.2024-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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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2024년 제3차 신입사원 임용식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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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9월 2일 2024년 3차 신입사원 임용식을 진행했습니다.공정하고 엄정한 절차를 통해 선발한 신입사원들에게, 서울 시민들을 위해 일한다는 자긍심과 자부심을 고양하고 120다산콜재단의 가족으로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새로 함께하는 120가족들과 함께 시민들의 행복한 일상을 만들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2024-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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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120다산콜, 몽골과 협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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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은 몽골 울란바타르를 방문하여 선진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디지털 취약계층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협력 활동을 전개했다.이번 방문을 통해 몽골과의 콜센터 업무 등 협력 방안을 논의하며, 120다산콜재단이 글로벌 수준의 대시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2024-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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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교류 및 콜센터 운영 전문성 강화를 위한 운영자문단 위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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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20일(화) 감정노동분야 전문가에 대한 운영자문단 위촉식이 재단 청사 2층 회의실에서 진행했습니다.국제교류 분야 성백주 운영자문위원과 콜센터 운영 분야 장영임 운영자문위원을 위촉하였습니다.2024-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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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영자문단 위촉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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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7월 2일과 7월 4일, 양일에 걸쳐 감정노동분야 전문가에 대한 운영자문단 위촉식을 진행했습니다.- 7월 2일 이정훈 운영자문위원 위촉식 진행- 7월 4일 김관욱 운영자문위원 위촉식 진행2024-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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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 KCCM 컨퍼런스서 성공적인 AI기술 서비스 도입 사례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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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6월 1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제23회 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에서 AI 기술 도입 성공 사례 공유를 통해공공콜센터의 AI 기술 도입 및 활용 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이날 120다산콜재단은 공공 콜센터 최초 AI 기술 도입으로 서울시민 문의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제공 뿐만아니라 단순 반복 업무의 자동화를 통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었던 성과는 각 기업, 유관기관 등에서 참석한청중들로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대한민국 채널&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고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가주최하는 행사로 컨택센터와 모바일 등...2024-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