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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이이재 이사장 취임 100일 기념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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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 이이재 이사장이 취임 100일을 기념하여 세계일보와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이이재 이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다산콜 버전 2.0’을 구축하겠다.” 라며 포부를 밝혔습니다.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아래의 기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egye.com/newsView/20211109513453?OutUrl=naver2021-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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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제2대 이이재 이사장 취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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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제2대 이이재 이사장의 취임식이 2021. 8. 2. 10:00재단 5층 대강당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이재 이사장은 앞으로 3년간 120다산콜재단을 이끌며 시민중심 소통행정 구현을 위한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이이재 이사장은 "혁신적 비전과 창의적 추진전략으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공공서비스 부문 콜센터 운영의 가장 모범적인 사례를 창출해 보고 싶다"고 경영 포부를 밝혔습니다. 취임사 내려받기2021-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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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코로나19 헌신 유공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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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이 코로나19 방역활동에 기여한 공으로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서울시의회에서는 지난 1년간 코로나19 현장에서 방역활동에 헌신한 기관 및 단체, 시민 등을 선정하여 표창하였으며, 120다산콜재단은 은평성모병원과 함께 기관표창 대상으로 선정되어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상장은 2020년 12월 31일 수여되었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행복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2020-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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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장려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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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이 2020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는 민원행정의 운영 과정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여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평가 대상은 서울특별시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등 모든 부서 및 기관을 아우릅니다. 120다산콜재단은 투자출연기관 중 3위의 성적을 거두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행복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2020-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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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청렴시책 실천 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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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이 2020 서울시 반부패 및 청렴실천 우수사례 공모에서 청렴시책 실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서울시에서는 각 기관에서 자율적으로 개선한 반부패 우수시책 및 직원 개인별 청렴실천 사례를 전 기관에 공유하여 조직 내 청렴문화를 정착하고자 서울시 실, 국, 본부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을 대상으로 매년 반부패 및 청렴실천 우수사례 공모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120다산콜재단은 '시민 감사, 격려품 관련 업무 처리'로 청렴시책 실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상장은 2020. 11. 23. 수여되었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더욱 청렴하고 깨끗한 윤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2020-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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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2019 부패방지 시책평가 노력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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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이 2019년 서울시 투출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노력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부패방지 시책평가는 서울시 투출기관의 부패방지 시책에 대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투명하고 청렴한 경영을 실현하고 시민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평가 대상은 서울특별시의 23개 투자기관과 출연기관입니다. 120다산콜재단은 지난해 대비 종합 평가점수가 가장 크게 상승하여 노력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상장은 2020. 6. 16. 수여되었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더욱 청렴하고 깨끗한 윤리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의 믿음에 감사드립니다.2020-0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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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톡 챗봇 상담 서비스 '서울톡'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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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시정 문의를 24시간 답변해 주는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울톡’이 2020년 2월 1일(토)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챗봇은 채팅과 로봇의 합성어로, 인공지능 기반의 대화형 메신저 서비스를 말합니다. ‘서울톡’은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카카오톡에서 누구나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목록 화면의 검색창(돋보기 모양)에 ‘서울톡’을 검색, 채널을 추가하면 됩니다. 채팅창 하단에 자유롭게 질문을 입력하거나 채팅창에서 제공되는 메뉴를 선택하면 관련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상담 시간: 365일 24시간◎ 이용 방법: 카카오톡에서 '서울톡'을...2020-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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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서울시 일일보고 120다산콜재단 직원 배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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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 신점자 구정팀장이 재단을 대표하여 매일 오후 3시 유튜브로 생중계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을 막기 위한 서울시 일일보고' 1월 30일자에 배석하였습니다. 신점자 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하여 120다산콜재단으로 들어오고 있는 시민들의 문의 현황과 추이, 재단의 준비사항을 보고했습니다. 또한 시민들이 120에 주로 어떤 내용을 물어보는지, 120 상담사들은 어떻게 응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소개하였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전 직원 교육과 부서 간 협업, 유관기관 협조 등을 통해 철저히 대비하고 시민들의 불안과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2020-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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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0다산콜재단, 2019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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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이 2019년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는 민원행정의 운영 과정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여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평가 대상은 서울특별시 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등 총 340개 부서 및 기관을 아우릅니다. 120다산콜재단은 투자출연기관 중 1위, 전체 기관 중 2위의 성적을 거두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시상식은 2019. 12. 11.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에서 열렸습니다.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행복과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들의 꾸준한 ...2019-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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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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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은 투명한 경영과 정직한 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주요 신고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1. 불공정거래 피해 신고-입찰 비리 피해-부당한 갑을관계 피해-불공정거래 피해2. 예산 낭비 신고3. 성희롱·성폭력 신고4. 임직원 비리 신고-시민·내부자 신고-직원 자진신고그 외 부조리와 법에 어긋난 사항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윤리경영>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바로 가기* 재단은 신고인과 신고내용에 대하여 철저한 익명성과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또한 신고인이 신고 때문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하겠...2019-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