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120다산콜, 풍수해・폭염 관련 A-Z까지 문의 대응
- 올해 여름철 풍수해, 폭염 등 시민 문의 대비 상담 정보 6월 14일까지 현행화 완료
- 지난해 태풍 ‘카눈’ 관련 민원 805건 토대로 주요 민원 주제별, 사례별로 정비
- 원활한 상담 정보 정비를 위해 서울시·자치구 공무원 대상 120이음 워크숍 개최
- 재단, “25개 자치구 등 유관기관과 적극 소통…시정정보 적시 제공에 노력”
ㅇ 관련 언론보도
연합뉴스
뉴스핌
더팩트
뉴시스
TBS
뉴스1
아시아투데이
이데일리
글로벌경제
매일경제
헤럴드경제
뉴데일리
매일안전신문
OBS
국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