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하철 외국어·수어상담 활성화…교통공사-다산콜 협약
- 게재일
- 2023-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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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합뉴스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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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2023. 8. 11.) '서울지하철 외국어·수어상담 활성화…교통공사-다산콜 협약'
▲ 서울교통공사와 서울시 120다산콜재단은 서울 지하철을 이용하는 외국인과 청각장애인을 위해 외국어·수어 상담을 활성화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서울교통공사는 지하철 역사나 공사 고객센터(☎1577-1234)에서 외국어·수어 안내에 어려움이 있을 때 곧바로 120다산콜센터(☎02-120)로 연락한다.
뉴시스(2023. 8. 11.) '외국인·청각장애인 위해…다산콜센터·서울교통공사 맞손'
▲ 서울 지하철을 이용하는 외국인과 청각장애인의 의사소통 불편 해결을 위해 서울시 120다산콜재단과 서울교통공사가 손을 맞잡았다.
뉴스1(2023. 8. 11.) '120다산콜-서울교통공사, 외국인·청각장애인 지하철 편의 제고'
▲ 서울시 120다산콜재단와 서울교통공사는 지난 10일 서울시 지하철을 이용하는 외국인과 청각장애인들의 의사소통 불편을 해결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헤럴드경제(2023. 8. 11.) '서울교통공사-120다산콜재단, 외국어·수어상담 활성화 업무협약'
tbs(2023. 8. 11.) '외국인‧청각장애인도 편리한 서울 지하철 만들기 '120다산콜센터-서울교통공사 협업'
문화일보(2023. 8. 11.) '지하철 통역·수어 상담 확대… 서울 다산콜-교통공사 맞손'
에이블뉴스(2023. 8. 11.) '120다산콜재단·서울교통공사, 청각장애인 지하철 편의 향상 맞손'
메트로신문(2023. 8. 11.) '외국인·청각장애인 지하철 편의 향상...다산콜센터, 서울교통공사와 맞손'
이뉴스투데이(2023. 8. 11.) '120다산콜센터-서울교통공사, 외국인·청각장애인 지하철 편의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