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하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
- 작성일
- 2018-12-21 10:34
- 작성자
- 기획홍보팀
- 조회
- 10855
- 첨부파일
2018년도 하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시민만족도 |
연결 만족도 |
응대태도 만족도 |
문의내용 파악 및 답변 정확성 |
신속성 |
85.4 |
75.4 |
91.0 |
88.9 |
8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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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도 하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시민만족도 |
연결 만족도 |
응대태도 만족도 |
문의내용 파악 및 답변 정확성 |
신속성 |
85.4 |
75.4 |
91.0 |
88.9 |
8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