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상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
- 작성일
- 2018-07-30 13:31
- 작성자
- 기획홍보팀
- 조회
- 10603
- 첨부파일
2018년도 상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시민만족도 |
연결 만족도 |
응대태도 만족도 |
문의내용 파악 및 답변 정확성 |
신속성 |
86.5 |
72.5 |
92.7 |
90.0 |
89.6 |
- 윗글
- 공무국외여행 결과보고
- 아랫글
- 2017년도 결산서
2018년도 상반기 120다산콜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
시민만족도 |
연결 만족도 |
응대태도 만족도 |
문의내용 파악 및 답변 정확성 |
신속성 |
86.5 |
72.5 |
92.7 |
90.0 |
8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