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 결과
- 작성일
- 2021-04-15 13:14
- 작성자
- 교육지원팀
- 조회
- 7381
- 첨부파일
○ 조사개요
- 조사목적: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한 시민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를 조사하여
현재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향후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를 실시
- 조사기간: 2020. 11. 4.~11. 26.
- 조사대상: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자
- 조사방법: 전화조사(전문 조사원이 시행)
- 조사내용: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등
- 수행기관: 휴먼마인드연구소
○ 조사결과
상담사 응대 만족도 |
상담사 업무처리 만족도 |
전반적인 만족도 |
종합 만족도 |
91.7 |
90.3 |
89.2 |
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