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온라인투표
- 작성일
- 2023-11-07 17:24
- 작성자
- 기획팀
- 조회
- 4181
- 첨부파일
2023년 서울특별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최종 9개 사례에 120다산콜재단의 '챗봇 서울톡 불법주정차 민원 자동분배시스템 확대운영'이 선정되었습니다.
우수사례 최종 순위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시민 투표에 참여해 주세요!
동행·매력 특별시 서울 SE♡UL MY SOUL
2023년 서울특별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아래 9개 사례 중 시민 여러분이 생각하는 우수사례 3건을 선정해주세요!
2023. 11. 6.(월) ~ 11. 15.(수)
참여 이벤트 : 투표에 참여하신분 중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드립니다. (Tall 1잔 커피쿠폰 개별발송) / 수집된 전화번호는 상품권 추첨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서울특별시 민원담당관
동해·매력 특별시 서울 / SEOUL MY SOUL
2023년 서울특별시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챗봇 '서울톡' 불법주정차 민원 자동배분시스템(RPA) 확대운영
- #서울시
- #120다산콜센터
- #불법주정차
- #민원처리자동화
- #로봇접수
민원처리 자동화를 통한 시민편의 증대로 대시민 만족도 향상
120다산콜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