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0다산콜재단 상담 응대품질 만족도 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작성일
- 2022-10-18 13:46
- 작성자
- 정보교육팀
- 조회
- 7238
- 첨부파일
「120다산콜재단 2022년도 상담 응대품질 만족도 조사」 관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서울특별시120다산콜재단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일자 : 2022. 10. 18.
○ 제공받은 기관 : ㈜더밸류업컨설팅
○ 제공의 법적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제2항,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
동법 시행령 제20조 및 서울시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조례 제14조
○ 이용 목적
- 120다산콜재단 상담 응대품질 만족도 측정을 위한 유선 설문조사에 이용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용 시민의 전화번호 등 만족도 조사를 위한 사항
○ 개인정보 보유기간
- 120다산콜재단 2022년 상담 응대품질 만족도 조사 완료 시까지 (2022. 11월 예정)
2022. 10. 18.
120다산콜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