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0다산콜재단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 관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작성일
- 2020-10-30 17:49
- 작성자
- 교육지원팀
- 조회
- 10380
- 첨부파일
「2020년 120다산콜재단 서비스 품질 만족도 조사」 관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
120다산콜재단은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공일자: 2020. 11. 2.
○ 제공받은 기관: 휴먼마인드연구소
○ 제공의 법적 근거: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17조 제4항
○ 이용 목적: 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민원인의 전화번호
○ 개인정보 보유기간
- 2020년 전화상담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2020. 11. 예정)
○ 공고기간 : 2020. 10. 30.~11. 13.(15일간)
2020. 10. 30.
120다산콜재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