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다산콜재단 전화상담 문의코드 0번 운영: 코로나19 및 긴급지원
- 작성일
- 2020-03-23 16:19
- 작성자
- 윤리경영실
- 조회
- 21770
- 첨부파일
120다산콜재단에서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및 긴급지원 관련 문의 전용 안내 코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및 긴급지원 관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120으로 전화하여 0번을 누르시면 전담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해당 안내 코드의 운영은 시민 문의량에 따라 축소 혹은 확대될 수 있습니다.
○ 개설 내용
- 코드: ARS 0번
- 내용: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및 긴급지원 관련 상담
- 일시: 2020. 3. 20.(금) 18:00~2020. 5. 11.(월) 08:59 (코로나19 및 민생경제 지원으로 안내명칭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