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120 다산콜재단 서울특별시

통합대기환경지수 : |

  • 재단소개
    • 재단 안내
      • 인사말
      • 이사진 소개
      • 조직도
      • 재단 연혁
      • 비전체계
    • 홍보관
      • 재단 상징(CI)
      • 홍보물
      • 자료실
    • 윤리경영
      • 시민에 대한 약속
      • 부조리 통합 신고 센터
    • 오시는 길
  • 상담안내
    • 전화 상담
    • 문자 상담
    • 농인 상담(수어·문자)
    • 외국어 상담
    • 에스엔에스 상담
    • 민원 접수
  • 알림마당
    • 공지사항
      • 공지사항
      • 입찰공고
      • 채용공고
    • 공식 에스엔에스
    • 재단 소식
  • 소통광장
    • 120에 바랍니다
    • 고마워요 120
    • 기관 방문 신청
  • 정보공개
    • 정보공개제도 안내
    • 경영공시
      • 평가/감사결과
      • 회의결과
      • 계약구매현황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기타 행정정보
      • 규정집
  • 이용안내
    •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읽기 전용 프로그램 내려받기
    • English
    • 中国语
    • 日本語
    • Tiếng Việt
    • Монгол хэл

전체메뉴

소통광장

  • 120에 바랍니다
  • 고마워요 120
  • 기관 방문 신청

고마워요 120

  1. 홈
  2. 소통광장
  3. 고마워요 120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고마워요 120 - 게시글쓰기

다산콜센터 수도관련 양나주,이현주 상담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018-07-24 23:58
작성자
수지
조회
3158
첨부파일
남영동 42번지가 이 무더위에 찬물이 나오지않는 상황이 발생되고...나온다나온다한지 1시간이 지나도 물이 나오지 않아 너무 화가나고 답답해서 민원을 걸려고 전화를 했는데 양나주 상담원님께서 너무 공감을 해주시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나쁜 기분이 싹 풀렸어요ㅎㅎ 칭찬을 하고 싶어 전화했을 때 이현주 상담원님도 너무 친절하게 방법을 알려주시네요ㅎㅎ
늦은 밤에도 고생하시면서 이렇게 친절하게 답변해주시는 이 두분께 꼭!!!! 친절함에 감사했다는 내용이 전달이 됐으면 좋겠고 보너스라도 챙겨주세요!!!!!!!
삭제 수정 목록

댓글의견 총 1개

관리자
안녕하십니까, 시민님. 마음이 담긴 칭찬글을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20다산콜재단은 앞으로도 서울시 행정상담 전문기관으로서 시민들의 서울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2018-07-25 09:16
윗글
다산콜센터 수도파트 상담원 감사합니다!
아랫글
다산콜센터 조미희상담원 칭찬합니다
응답소
(민원 신청/조회)
농인 상담
(수어/문자)
외국어
상담
실시간
에스엔에스
위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지침

[02586]서울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신설동)120다산콜재단120다산콜재단, TEL : 02)120, FAX : 000

COPYRIGHT ⓒ 2018 120DasanCall Foundation. ALL RIGHTS RESERVED.